반응형

아마 WA주에 살고 있는 가장 큰 장점중에 하나는 2010 동계 올림픽이 열렸던 Vacnouver, BC 가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는 것 일것입니다. 

2010년 2월 12일부터 2010년 2월 28일까지 제 21회 동계올림픽이 개최 되었으며, 2010년 2월 25일 김연아 선수가 금매달을 획득하기도 하였습니다. 


Vancouver, BC는 동계 올림픽 개최지 답게 많은 동계 스포츠를 즐길수 있는 시설이 다양하며, 그중에서도 Grouse Mountain, Cypress Mountain, Whistler Blackcomb 은 아마도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모든이에게 꼭 한번은 가봐야 할 곳 일것입니다. 


기억에 남을 겨울 스포츠를 즐겨보시고 싶으시다면, 이 세곳을 꼭 한번 방문하여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Grouse Mountain 

주차장에서 Skyride Gondola를 타고 올라가면 스키장이 나옵니다. Vancouver, BC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Observatory 식당과, Ice Skating을 즐길수 있으며, 겨울 뿐만이 아니라 여름에도 Zipline 등의 스포츠를 즐길수 있습니다.  


Cypress Mountain 

Grouse Mountain과 함께 시내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키, 스노우보드 뿐만이 아니라, Snowshoe, Snow Tube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약 100m정도 길이에 달하는 Tube Park과, 6세 미만의 어린 아이들을 위한 Sliding Area는 온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최고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Whistler ▼

아마도 동계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최고의 휴양지가 될것 입니다. 

Vancouver,BC에서 차로 약 2시간정도 떨어져 있으며, Seattle에서 약 5시간 정도 거리에 Whistler가 위치하고 있다는 것은 아마 축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스키, 스노우보드, 아이스 스케이팅, 튜빙, 및 Whistler Village에서 펼쳐지는 여러 행사는 하루하루가 너무나 빨리 지나가게 만들 것입니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전후해서는 환상적인 조명들이 Whistler를 더없이 아름다운 곳으로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또한 5월부터 10월까지만 운행하는 Peak 2 Peak Gondolas는 Whistler Mountain과 Blackcomb Mountain의 약 4.4km를  Gondola로 연결하였으며, 기네스북에 세계 최장, 최고 높이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꿀팁 :  Canada 역시 미국과 같이 예약 문화가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미리 일정을 정하시고, 숙박업소 뿐만이 아니라, 각종 리프트, 튜빙, Gondola 등의 Ticket 역시 전화, 혹은 인터넷으로 사전 예매하시면, 당일 현장에서 구입하시는 것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